여행후기

[07.29]거제 현지인도 감동한 거제 투어

차정구 1 123
거제블루시티투어 덕에 이번 여름 휴가가 향내 나는 추억이 되었습니다. 애인과 함께 거제 투어를 마친 후에 부산과 대구도 방문했는데, 계속 나누는 이야기는 팀장님과 함께한 거제 투어 이야기뿐입니다.

 기상 상황이나 관광객 밀집도, 그리고 이동 시간 및 거리까지 고려하여 최선의 코스를 정하시는 팀장님의 모습에 실로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짜여진 코스별로 조우하는 비경마다 색다른 섬의 매력을 볼 수 있었는데, 그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호연지기를 절로 느낄 수 있는 숨은 홍포 전망대. 부드러운 파도소리가 일품인 '보시는 것과 같은' 여차 몽돌 해변, 평생에 한 번 정도는 가줄만한 도장포의 아기자기한 바람의 언덕. 이러한 절경에 사진을 예술로 만들어주신 팀장님의 솜씨까지 더해지니 여행의 여운도 행복이 되었습니다. 또한 외포의 계절별 별미나 저구항의 수국 축제와 같이 값진 거제 정보를 마구 들려주셔서 이동하는 순간조차 즐거웠습니다. 한 번 다녀온 외포도 그냥 팀장님 따라서 갈 걸 그랬습니다.

 투어객의 눈과 입이 즐거워야 한다는 철칙을 넘어 마음도 즐거웠습니다. 무더위에 고생하신 팀장님과 기사님께 거듭 감사드립니다. 날씨 선선해지면 또 찾아오겠습니다.

Comments

Admin
네,거제 양정동  김팀장 이웃이네요.그 날 애인과 경북 상주에서 오셨다는 여자친구분이랑 거제의 비경에 즐거운 시간과 소중한 추억으로  영원히 기억되길 기원합니다.후기 감사합니다.
고객만족센터
언제나 친절과 봉사로
모시겠습니다.
근무시간 AM 9:00 ~PM 6:00
055-636-3000
상담가능시간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 토 9~13시 일요일 휴무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