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초등학생들과 함께한 투어여행!

8월1일 투어객들^^ 1 118
남자친구와 함께 수요일 투어 신청을 했던 시람입니다^^ 둘다 여행 경험도 거의 없는데다가 버스 투어는 완전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거제도로 갔었습니다. 잠도 거의 자지 못 하고 부산에서 아침 일찍 출발을 했습니다.
고현 터미널에 내리니 바로 맞은 편에 버스가 있더군요. 버스를 찾아 기사님과 가이드님과 인사를 나누고 간단한 설명과 저희를 제외하고는 모두 초등학생 손님들이란 얘기를 전해들었습니다~ 순간 당황하긴 했지만 오히려 더 재밌고 밝은 여행이 될 거 같아 기대감이 올라갔습니다. 수요일 코스는 주로 거제도의 역사와 관련이 깊은 코스였습니다. 임진왜란과 인연이 깊은 장소들을 주로 보았구요. 중간에 매미성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엔 그날 투어 코스엔 없었지만 저희 커풀이 가고싶어했던 포로수용소에 하차 시켜주셔서 편히 구경하고 돌아왔습니다.

투어 내내 친절한 설명들이 정말 좋았고요. 더워서 조금 많이 힘들기도 했지만

Comments

Admin
네,고객님 그 날 초등학생들과 선생님께서 무려3주전  예약한 거라 다행히 학생들과도 무리없이 투어하신 것 같아 안심입니다. 기회되시면 남자친구랑 1,2코스에도 뵙기를 바랍니다.이용후기 감사합니다.
고객만족센터
언제나 친절과 봉사로
모시겠습니다.
근무시간 AM 9:00 ~PM 6:00
055-636-3000
상담가능시간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 토 9~13시 일요일 휴무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