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11월24일 거제시티투어 갑이였슴

혜경 1 113
11월24일 이른 아침 통영에서 거제로 넘어가서 시티투어에 참가했습니다.기사님 친절하시고 배려해주시고 센스도 있으셔서 ~ 알아서 잘 챙겨주셨어요. 김덕만 가이드님  추천. 완전 프로정신이 철철 넘칩니다. 열정적이 설명에 저러다 목나가지 싶습니다. ㅎㅎㅎ 인생 사진도 정말 포즈까지 상세히 잡아주셔서 너무 좋고. ㅋㅋ 모든 회원들 잘  챙겨주시고. 시티투어를 많이 다녔지만 이리 많은 상식을 가지고 설명하신걸 보니 공부도 엄청 열심히 하셨다고 생각됩니다.본인 일에 열정을 갖고 하시는걸 보고 저도 직장에 복귀해 적용하려 합니다. ㅎㅎ 아쉬은 거제 투어를 다음으로 기약하고 다음 투어에도 꼭 뵙으면 좋겠습니다. 본 글은 기사님 가이드의 권유가 1도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어떤투어는 마지막에 올려달라고 하기도 하거든요. ㅋㅋ 기덕만 가이드님과 안전 운전해주신 기사님 너무 감사드리고 참!식당 추천도 너무 감사해요. 물회 또 먹고 싶어요. 거제를 투어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좋은 인상 남겨주셔서 번창하고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혜경언니 글작성. ^^ 제 실명은 특이해서 사양합니다. 방바라 방.

Comments

Admin
네, 고객님 그 날 토요일 오전 바람의 언덕  갔을 때만에도 하늘이 맑고 멋진 가을 날씨였는데 정오부터 비가 오기시작 ㅠㅠ 식사 후 외도ㆍ해금강 가실때 손님들 우비입고 들어갔죠.하지만 외도 중간 비너스 가든부터 비가 오지않아 천만다행으로 오신손님들 즐겁게 구경하시고 사진찍어시고 거제블루시티투어에서의 소중한 기억 함께한분들과 좋은 추억남긴 것 같아 정말 기쁘고 감사드립니다.기사님 칭찬도 대신 감사드립니다.  기회되시면 꼭 거제블루시티투어 에서 다시 뵙길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언제나 친절과 봉사로
모시겠습니다.
근무시간 AM 9:00 ~PM 6:00
055-636-3000
상담가능시간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 토 9~13시 일요일 휴무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