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동백관광은 거제시티투어 차량을 교체해 주세요!

김혜민 1 136
저는 2015년 남자친구랑 거제블루시티투어를 이용한 김혜민 입니다. 그 당시 거제블루시티투어가 동백관광이 운영하고 있었는데  거제블루시티투어  차가 편안해서 작년 2.0.1.8년도에는 저희 엄마랑 거제블루시티투어를 이용했는데 차가 2015 년 보다 엄청 소음이 심하고 오래된 차량 이었습니다. 올해 거제블루시티투어  김덕만 팀장님께서 외도가 가장 아름다운 봄철에 다시 한 번 방문해 달라고 해서 가끔 거제블루시티투어  홈페이지에 들어오곤 하는데 제가 느낀 불편사항을 김영갑 손님도 똑같이  올려 놓아서 저는 김덕만 팀장님께 피해가 가지않을까 해서 그때 글을 남기지 못하고 이제 용기를 내어 글을 적어봅니다. 거제시 나 동백관광은 이름에 어울리는 격에맞는 차량으로 교체 바랍니다.올 봄에 많은 분들과 함께 거제도에 함께 갈 예정이었는데 예전차량 그대로이면 저는 두 번 다시는 거제블루시티투어  이용하지도 않을뿐더러 지인들께도 추천도 하지 않을예정입니다. 꼭 차량교체 개선 소식을 제 메일 dpddpddl6872@naver.com으로 알려주세요 이외에도 홈 페이지에 유심히 자주 방문하여 확인 하겠습니다

Comments

관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5년에 이용 후 다시 찾아 주셨는데 실망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개님의 소중한 의견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다른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으시도록 최대한 빠른 조치를 취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차량으로 인해 불편 하셨던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언제나 친절과 봉사로
모시겠습니다.
근무시간 AM 9:00 ~PM 6:00
055-636-3000
상담가능시간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 토 9~13시 일요일 휴무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