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2/2 토요일 혼여 거제시티투어

김현중 1 118
39살 처음으로 설연휴 혼자여행을 떠나게 됬는데 평소 가보고 싶었던 거제도를 선택하였습니다.
거제가 워낙 크고 버스가 잘안다니고 렌트는 비용이 부담스러워서 거제블루시티 투어를 선택했는데요.

원래는 거제도팡팡을 통해 시티투어를 예약했지만 설연휴라 예약인원이 적어 저혼자밖에 안되  전날 취소가 되서 거제블루시티 투어를 급하게 예약했는데요.
다행히 거제블루시티투어는 5명만되도 출발한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이날 10명정도로 인원이 꾸려져서 출발할수 있게 되었구요.
나중에 설명들어보니 거제도 팡팡도 거제블루시티투어로 보내져서 결국은 같은데라고 하셨는데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혼자여서 걱정스러운 마음도 있었지만
15천원에 저렴한 버스비용에 김덕만 팀장님의 화려한 TMI까지 정말 가성비 / 퀄리티 갑이었고
혼자라는 생각 및 심심할 틈없이 재미있게 다녀왔습니다.
특히 신선대의 관모바위 설명은 압권이었습니다.

혼자 온 저를 위해 김덕만 팀장님이 열심히 셔터를 눌러주셔서 삼각대를 가져간 저에게 삼각대가 그닥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진은 셔터를 막누르셔서 그런지 양에 비해 잘찍지는 못하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몇장 잘나온 사진 건졌습니다!!!

제가 리뷰를 잘안쓰는데 김덕만 팀장님이 워낙 열심이셔서 제가 리뷰를 이렇게나마 써드리는게 힘이 되실 것 같아서
짧은 문장으로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아름다운 거제를 알리기위한 김덕만팀장님의 열정적인 모습에 여행이 다녀온후 저도 좀 자극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친구들과 거제 놀러왔을때 블루시티투어 또 이용하겠습니다!
거제블루시티투어 짱~!

Comments

관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좋은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칭찬에 힘입어 더욱발전 하는 시티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팡팡과 저희는 같은 곳이 아닙니다. 저희는 시청에 위탁받아하는 업체이며. 팡팡은 개인이 운영하는 업체입니다.^^
고객만족센터
언제나 친절과 봉사로
모시겠습니다.
근무시간 AM 9:00 ~PM 6:00
055-636-3000
상담가능시간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 토 9~13시 일요일 휴무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