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최고의 가이드, 김덕만팀장님^^

고아라 1 585
거제블루시티투어를 친구가 미리 예약해 두어 지난 5월5일 황금연휴에 통영과 거제를 방문했습니다.친구들이  통영이 아름답다고 거제는 외도만 보면 된다는 생각을 하다가 우연히 거제블루시티투어를 알게되어 신청했죠. 우리의 가이드 김덕만팀장님은 신청 후 블로그, 이용후기에 워낙 유명하신 분인건 알고 있었지만 첫 인상은 카리스마 짱! 말씀도 막힘없이 시원시원하시고 거제역사,  신선대에 관련된 이야기, 팔색조 바위, 소원을 빌면 특히  수험생들은 꼭 신선대  가보세요.  관모바위가 있고  그리고 반대방향에  바람의 언덕이 있는데  일반관광객들은 그냥 놓치고 마는 천년  전  중국 도자기 무역선들이 쉬었다가는 포구가 있다는 도장포마을 집집마다 도로명 주소가 심지어 모두 도자기로 되어 있어 김덕만팀장님의 설명이 귀에  쏙 들어오네요.  여행은 아는 것 만큼 보인다는 말이 실감 납니다. 그리고 오후 늦게 교통사정이 그 날 심각해서 외도를 맨 마지막 코스로 들어가니 김덕만팀장님은 외도를 1100번 넘게 들어가셔서 그런지 외도를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정말 사진를 프로사진작가 빰치는 실력이더군요.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일상으로 복귀해서 늦은 후기 남깁니다. 김덕만팀장님  늘 건강에도 유의 하시고 내 년에 또 방문 할께요.

Comments

관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칭찬 후기글 감사드립니다. 저희 시티투어을 이용하시고 만족하셨다고 하니 저희도 뿌듯합니다.
 가이드님께 감사의 말씀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시티투어가 되겠습니다.
고객만족센터
언제나 친절과 봉사로
모시겠습니다.
근무시간 AM 9:00 ~PM 6:00
055-636-3000
상담가능시간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과 휴일은 휴무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